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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상성지 소개
하늘뿌리종교, 태극민족종교, 인류도덕종교 미륵대도 금강연화종





인천시 남구 옥련동 (仁川市 南區 玉造洞) 송도청량산(松塵 淸違山)의 혈맥은 강화 마니산 참성대와 상통한 지리 조건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마니산 혈맥은 남쪽에서 은하 북두칠성을 향하여 곤(坤) 봉황이 비천(飛天)하여 구만장천(九萬 長天)을 날으는 형국이 뚜렷하니 봉황의 등에 참성단을 세우시어 천신제를 올린 것으로 보아야 지리적으로 맞다고 할 것이고, 송도 청량산은 어룡이 여의주를 얻으니 건(乾) 봉황이 우화 (羽化)하여 삼태성(三台星)을 향하여 구만장천(九萬長天)을 날으는 형국이 뚜렷한 것이니 상제 천지님께서 하강하실 수 있는 발상지(發祥地)라는 것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그리하여 마니산 형국은 암 봉황이 남쪽에서 북쪽으로 비천(飛天)하는 혈맥이고,송도 청량산의 형국은 숫 봉황이 동쪽에서 서쪽으로 비천(飛天)하는 혈맥임을 누가 감히 짐작이나 할 것인가.

어찌 그 뿐이겠는가. 비결록에 보면 '엄택곡부 성산지(奄宅曲阜聖山地) 비화불입 도인심(飛火不入道人尋) 비산비야 인부지간(非山非野人富之間) 엄택곡부(奄宅曲阜)니라.'하였으니 엄택곡부를 옛날에는 전라도 곡부를 엄택곡부라 부른 적이 있었으나 비결록의 말서문에 보면 정확하게 설명하여 놓았다.

그리하여 엄택곡부라 함은 성현께서 계시는 곳을 말하는 것이며,말세를 당하여 나를 죽이는 것이 소두무족(小頭無足)이라 하였으니 지금의 총이나 대포,유도탄 등을 말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정도령, 즉 미륵성현께서 계시는 성지를 지교하는 곳이며,용화세상에 인연이 있는 사람들이 찾는 성지로서 산도 아니고 들도 아닌 인천(仁川)과 부천(富川) 사이에 있는 곳을 엄택곡부라 하였으니 참으로 신비스럽다 하지 않겠는가.


인천주소의 해의

인천시 남구 옥련동 송도 청량산(仁川市 南區 玉蓮洞 松島 淸凉山)을 파자하여 보면 다음과 같은 뜻이 나오는 것이다. 인자(仁字)는 천자(天字)가 되는 것이고, 천자(川字)는 三字가 되는 것이니 天에서 彌勤三佛世尊님께서 하강하신다는 뜻이며,시자(市字)는 도인들이 모여 산다는 뜻이다.

그리고 남구(南區)는 남극노성(南極老星)의 運屋으로 억조중생율 구하신다는 뜻이며, 옥련동(玉蓮洞)이란을 옥황상제님께서 사시는 연화대라는 이치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송도(松島)는 신선의 나라라는 뜻이며,송도를 파자하여 보면 목공조산(木公鳥山)이니 목방(木方)의 묘유주천(卵酉周天) 이십사토운(二十四土運)의 주인공이 조산(鳥山)이라, 산에 아름다운 매조(梅鳥)라는 뜻이니 연화도인의 곤덕(坤德)세상이 돌아온다는 뜻이 되는 것이다.

청량산(淸凉山)이란 청정의 도덕바람이 오만년 동안 일어난다는 뜻으로 보아야 정확한 것인데 깨닫지 롯한 어리석은 자들이 자연신께서 살길을 가르쳐 준 오묘하고 신비한 자연의 이치를 알기가 어렵고 힘든 고로 믿지 아니하고 의심하여 지나쳐 버리므로 살길을 잃는다고 하였으니 신관대혜(神觀大慈)한 성자(聖子)가 계시다면 어찌 자비로운 눈물을 금할 수 있을 것인가.

전생에 선근을 심은 사람은 미륵도덕종교를 찾아 살길을 장만할 것이고 전생에 닦은 복록이 없는 자는 믿다가도 떨어져나가 자손만대로 지옥에 헤매 돌 것이니 이것이 누구의 허물이고 전생에 갈고닦은 인연이 없기 때문이니라. 미륵부처님을 지성으로 믿는 자는 칠대조상 부모님을 왕생극락케 되고 막식막행으로 지옥에 떨어지는 자신의 영혼을 구하며 인과로 유전되어 빈천고에 빠지는 자손을 건지어 천추만대로 부귀공명을 얻게 되는 것이 저 물이 흐르듯이 분명하고 저 해가 뜨듯이 자명한 사실이니라.


정감록 비결문에

이인횡삼십이월록(二人橫三十二月錄)의 해의(解義) 이인(二人)이란 시이란 뜻은 어진 인자(仁字)가 되는 것이고 횡삼(橫三)은 내 川字가 되는 것이니,이인횡삼(二人權三)은 결국 인천(仁川)이라는 뜻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십이(十二)라는 뜻은 주십이시(晝十二時)이고 야십이시(夜十二時)이니 주십이시(盡子二時)는 오시(午時)라 하고 야십이시(夜十二時)는 자시(子時)라 하는 것이니 방12시는 하원 갑자(甲子)라는 뜻이고, 낮 12시는 오중운도(午中運度)를 가르키는 뜻이다. 그리고 월록(月錄)이라는 뜻이 日은 선천(先天)이고 月은 후천(後天)이라 하는 것이니 록(錄)을 파자하여 보면 금석일수(金夕一水)이니 저녁 夕자는 서쪽을 이르는 뜻이며 金字는 서방경신사구금(西方庚申四九金)이라는 뜻이 되는 것이므로 금강진인께서 화신(化身)한다는 뜻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일수(一水)는 해자(海字)를 가르키는 뜻이며 월록(月錄)은 월인(月印)이라는 뜻이 되어 月印 즉,해인(海印)부처님께서 출현하시어 일월도덕진리로서 용화세상을 창조하신다는 비결문이니 참으로 오묘하고 신비스럽기 짝이 없는 정감록비결문의 이인횡삼십이월록(二人橫三十二月錄)이니라.
선각자님께서 미리 어리석은 사람들을 살길로 인도하시기 위하여 비결록으로 지교하여 가르쳐주신 것인데 의심하여 비방하고 지나쳐버리니 자손만대로 어리석은 인과가 유전되어 불행이 돌아오는 것을 부모가 되어 어찌 가만히 앉아 보고만 있을 것인가 하셨느니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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